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 개요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 개요

OpenStack 오브젝트 스토리지는 멀티 테넌스를 위한 오브젝트 스토리지 시스템입니다. 확장성이 높으며 RESTful HTTP API를 통해 저비용으로 구조화되지 않은 많은 양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 구성요소를 포함합니다:

프록시 서버 (swift-proxy-server)

파일을 업로드하고, 메타 데이터를 수정하고, 컨테이너를 생성하는 OpenStack 오브젝트 스토리지 API와 raw HTTP 요청을 받아들입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파일이나 컨테이너 목록을 제공합니다. 성능을 개선하기위해 프록시서버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memcache를 선택하여 캐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서버 (swift-account-server)

오브젝트 스토리지에서 정의된 계정을 관리합니다.

컨테이너 서버 (swift-container-server)

오브젝트 스토리지에서 컨테이너나 폴더 맵핑을 관리합니다.

오브젝트 서버 (swift-object-server)

스토리지 노드에서 파일이기도한 실제 오브젝트를 관리합니다.

다양한 주기 프로세스

거대 데이터 스토리지에서 내부 일을 수행합니다. 복제 서비스는 클러스터를 통해 일관성과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다른 주기 프로세스에대한 감사, 업데이트, reaper를 포함합니다.

WSGI 미들웨어

보통 OpenStack Identity에서 사용하여 인증을 처리합니다.

swift 클라이언트

관리자, 리셀러 사용자, swift 사용자 중 하나에게 커맨드 라인 클라이언트 권한을 통해 REST API에게 명령을 내리는 사용자입니다.

swift-init

Ring 파일을 구축하는 초기화 스크립트, 매개 변수로 데몬 이름을 지정하며, 명령을 제공합니다. http://docs.openstack.org/developer/swift/admin_guide.html#managing-services 에서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swift-recon

CLI 툴은 swift-recon 미들웨어로 수집된 클러스터에 대한 다양한 측정값과 telemetry 정보를 검색하는데 사용합니다.

swfit-ring-builder

스토리지 ring을 구축하고 균형을 다시 맞추는 유틸리티입니다. http://docs.openstack.org/developer/swift/admin_guide.html#managing-the-rings 에서 확인하십시오.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0 License

Except where otherwise noted, this document is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0 License. See all OpenStack Legal Docu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