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glish | English (United Kingdom) | 中文 (简体, 中国) | Indonesia | 한국어 (대한민국) | español (México) | Deutsch ]

이벤트

OpenStack 이벤트

Open Infrastructure Foundation은 기술에 관심이 있는 기업과 개인은 물론 커뮤니티와 함께 ​​참여하고 개방형 협업을 수용하고 장려하기 위해 매년 여러 이벤트를 조직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실제 OpenStack 이벤트 간의 차이를 이해합니다.

  • 어떤 이벤트가 귀하에게 소중한지 알 수 있습니다.

개방형 인프라 서밋

`Summits <https://www.openstack.org/summit/>`_은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이 참석하는 연례 행사입니다. 이벤트 행사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 사이에서 번갈아 가며 진행됩니다.

이 행사는 사용자, 운영자 및 개발자가 함께 모여 피드백 및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인접 지역 커뮤니티의 대표자들과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OpenStack 및 추가 Open Infrastructure Foundation 프로젝트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확인하려면 Market Place 영역에서 전시된 사례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션은 회의와 포럼의 두 가지 주요 부분으로 그룹화됩니다.

컨퍼런스

컨퍼런스 세션은 ‘공용 클라우드’, ‘컨테이너’ 또는 ‘텔레콤/NFV’와 같이 트랙으로 구성된 40분 길이의 프레젠테이션과 패널 토론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사용자가 다가올 이벤트에 대한 세션을 제안할 수 있는 각 정상회담 전에 CFP(Call For Paper)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CFP 마감일 이후 제안서는 커뮤니티 투표를 거쳐 트랙별 최종 내용을 트랙 의장 그룹이 결정합니다.

포럼

포럼 세션은 또한 40분 동안 진행되지만 프레젠테이션이 아닌 작업 세션으로 이루어집니다.

포럼의 목적은 개발자와 사용자 커뮤니티가 함께 모여 피드백을 논의하고 문제와 새로운 도전과 요구사항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포럼 세션은 제안 기간을 통해 지역사회가 제안하고, 최종 세션은 위원회에서 선정합니다.

컨퍼런스 및 포럼 세션은 모두 정상회담 일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roject Teams Gathering (PTG)

이 이벤트는 개발자와 운영자가 함께 모여 자세한 기술 논의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PTG 세션은 평행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간은 작업 그룹, SIG, 프로젝트 간 세션 및 프로젝트 팀 세션과 운영 관련 토론 전용 세션으로 나뉩니다.

PTG는 각 릴리스 주기가 시작될 때마다 예약되므로 보다 철저한 릴리스 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보다 복잡한 제안이 모든 관련 팀과 논의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커뮤니티 활동에 이미 참여하고 있는 개발자, 운영자 및 최종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새로 온 사람이라면 커뮤니티 내에서 자신의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세션을 찾을 수 있는 OpenStack Summits 중 하나를 먼저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커뮤니티가 주관하는 이벤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1년 내내 커뮤니티 조직 행사가 있습니다. 다음이 당신 지역에 있을 때는 반드시 확인 하세요!

OpenStack/OpenInfra Days입니다.

OpenStack Days 이벤트는 지역 커뮤니티, 사용자 그룹 및 기업이 주관하는 Open Infrastructure Summits와 유사합니다.

이 행사는 하루나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지역 사회의 최근 뜨거운 주제에 대한 프레젠테이션과 패널 토론으로 채워집니다. 지역사회를 만나 여러분과 같은 도전과 기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같은 지역에 있는 사람들과 연결하면 나중에 같은 시간대에 있을 수도 있고 같은 도시에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교육 세션과 워크샵도 진행되며, OpenStack Upperat Institute 교육도 의제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OpenInfra Days는 기본적으로 형식과 참석자에게 혜택이 동일하지만 범위가 더 넓습니다. OpenInfra Days는 보다 개방적이고 인접한 인프라 기술을 환영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밋업

미팅은 서로 다른 자격증을 가진 로컬 사용자 그룹에 의해 구성됩니다. 프리젠테이션, 토론 주제 및 간식을 몇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역 에 있는 잡동사니들을 찾아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찾을 수 없다면, 여러분은 스스로 그것을 조직하는 것을 환영해요!

운영자 밋업

포럼 외에도 다른 운영자 중심의 이벤트는 운영자 미팅입니다. 밋업 여기서 그것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 커뮤니티가 매년 전 세계 각지에서 조직하고 있습니다.